본문 바로가기

[BibleTime365] 하나님 나라가 시작되다 - 에스겔,다니엘 (겔37:7-10)

공부하자??!!/묵상&성경 2021. 6. 30.

에스겔 37:7-10


하나님나라가시작되다 - 에스겔


[겔37:7-10]
7 이에 내가 명령을 따라 대언하니 대언할 때에 소리가 나고 움직이며 이 뼈, 저 뼈가 들어 맞아 뼈들이 서로 연결되더라
8 내가 또 보니 그 뼈에 힘줄이 생기고 살이 오르며 그 위에 가죽이 덮이나 그 속에 생기는 없더라
9 또 내게 이르시되 인자야 너는 생기를 향하여 대언하라 생기에게 대언하여 이르기를 주 여호와께서 이같이 말씀하시기를 생기야 사방에서부터 와서 이 죽음을 당한 자에게 불어서 살아나게 하라 하셨다 하라
10 이에 내가 그 명령대로 대언하였더니 생기가 그들에게 들어가매 그들이 곧 살아나서 일어나 서는데 극히 큰 군대더라

[겔37:7-10, 새번역]
7 그래서 나는 명을 받은 대로 대언하였다. 내가 대언을 할 때에 무슨 소리가 났다. 보니, 그것은 뼈들이 서로 이어지는 요란한 소리였다.
8 내가 바라보고 있으니, 그 뼈들 위에 힘줄이 뻗치고, 살이 오르고, 살 위로 살갗이 덮였다. 그러나 그들 속에 생기가 없었다.
9 그 때에 그가 내게 말씀하셨다."사람아, 너는 생기에게 대언하여라. 생기에게 대언하여 이렇게 일러라. '나 주 하나님이 너에게 말한다. 너 생기야, 사방에서부터 불어와서 이 살해당한 사람들에게 불어서 그들이 살아나게 하여라.'"
10 그래서 내가 명을 받은 대로 대언하였더니, 생기가 그들 속으로 들어갔고, 그래서 그들이 곧 살아나 제 발로 일어나서 서는데, 엄청나게 큰 군대였다.


[기도]

 

하나님!

이 시간 내 안에 흩어져 쓰러져 있는 나의 감정들과 생각들에 선포합니다. 

"나 주 하나님이 너에게 말한다. 

너 생기야, 사방에서 불어

쓰러진 감정과 생각들아 살아나라!"

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이는 마음을 놓치지 않게 하시옵소서. 

내 안에 나를 낮추고, 존귀해하지 않는 마음들을 멈추게 하여주시옵소서. 

다른 사람들에게 평화의 마음으로 대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 

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. 

아멘

 

 

 

댓글0